• 보호된 글입니다
    2026.06.26
    this memo is protected
  • 보호된 글입니다
    2026.05.01
    this memo is protected
  • SENDY님 커미션
    2026.02.14
    SENDY님 커미션
    2026.02.14
    SENDY님 커미션
    2026.02.14
    SENDY님 커미션 루펠이 벌써 천일이라고 하면 여러분들은 믿으시겠나요저는 일단 별로 믿기지 않는 듯... 2주년 글 쓴게 조금 전 같은데 세월은 빠르고 한정배너는 그 사이 또 세개가 지나갔네요 신기한 일입니다저는 여전히 구피를 좋아하고 있고 2주년과 천일 사이에는 루멘 2차 스킨까지 받아서 행복한 것 같아요한 캐릭터를 줄곧 버닝하는 기간이 그리 긴편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루멘은 처음 좋아하게 되었을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좋아하고 있어서 저 스스로도 많이 신기하고 줄곧 이렇게 좋아할 수 있는 건 참 행복한 일이라는 생각도 듭니다... 구피야 널 좋아하게 해줘서 고맙고 나도 널 사랑한단다 여담으로 센디님 커미션 말인데 처음으로 받았을 때 진짜 너무 좋아서 눈물 흘리면서 읽었거든요커미션 용으로 요약하는 루펠..
  • 성스러운 밤에 만나러 갈게
    2026.01.10
    © 통뇌님
  • 나루님 커미션
    2025.12.06
    나루님 커미션
    2025.12.06
    나루님 커미션
    2025.12.06
  • 해난님 커미션
    2025.10.21
    해난님 커미션
    2025.10.21
    해난님 커미션
    2025.10.21
  • 보호된 글입니다
    2025.09.02
    this memo is protected
  • 행성기행
    2025.08.21
    행성기행
    2025.08.21
    행성기행
    2025.08.21
    Write by 통속의 뇌 https://crepe.cm/@BPO_29/f3j0ioc
  • 보호된 글입니다
    2025.08.05
    this memo is protected
  • 피망님 커미션
    2025.08.04
    피망님 커미션
    2025.08.04
    피망님 커미션
    2025.08.04
  • 보호된 글입니다
    2025.07.29
    this memo is protected
  • 유백님 커미션
    2025.07.24
    유백님 커미션
    2025.07.24
    유백님 커미션
    2025.07.24
    공식에선 언급된 적이 그다지 없지만 (그다지랄까 그냥 없지만) 저 혼자 산크타들에게는 오후 3시의 간식타임이 반드시 있겠지. 라고 생각하며 모든 산크타 드림주들의 프로필에 오후 3시의 간식타임을 꼭 끼워넣는데요 특히나 인프링세실은 드림캐 두 명이 일러레분의 동인 굿즈를 받으면서 어울리는 음료까지 꼭 어울리게 쥐여진 것도 너무 좋아해요 아넷은 카라멜 마끼아또로 정해서 아포가토랑 따뜻한 흰 우유 그리고 카라멜 마끼아토 3인 페어임 ^//^ 에젤이 커피 내리는게 취미라면 아넷은 차를 좋아하는 편인데 뭐 산크타니까 코코아도 안 마시진 않겟죠? 분홍색 찻잔이 너무 아넷싀가 혼자서 쓰던 찻기세트 같은 구석까지 좋음 산크타 삼남매 영원하라